本文へジャンプ
  • ながの子育て応援宣言
  • 行動宣言募集
  • 婚活サポーター募集中
  • 婚活の秘訣
  • ながの結婚支援ネットワーク

投稿

sql dml 예제

2019年8月3日

새 레코드를 만들 때 열 목록에서 지정하는 등 명시적으로 지정하지 않는 한 현재 날짜도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추가된 값 목록에서 HireDate 필드를 지정하지 않는 예제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 ID(ID)인 식별 번호 필드에 이 제약 조건을 적용해 보겠습니다. 식별 번호를 1000에서 1999 범위로 제한해 보겠습니다. 그러나 명령을 자세히 알아야 하는 경우 MSDN과 같은 인터넷 서핑을 합니다. 예를 들어 직원의 테이블 이름을 “Employees”로 지정하고 해당 필드에 대해 다음 이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공급업체 사양에 따라 상황이 훨씬 더 복잡해질 수 있지만 동시에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Oracle은 순위, 백분위수, 이동 창 계산, 선형 회귀 통계, 지연/납 분석 및 첫 번째/마지막 분석을 계산할 수 있는 분석 함수를 제공합니다. 오라클에서 varchar2(30)를 나타낼 때 기본적으로 사용할 값(BYTE 또는 CHAR)은 DB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종종 쉽게 혼동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ORACLE에서 varchar2 형식(예: UTF-8)을 사용할 때 CHAR를 명시적으로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기호의 문자열 길이를 읽는 것이 더 편리하기 때문에).

select 문을 사용하여 테이블 사이에 어떤 유형의 연결이 있는 경우 여러 테이블의 정보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직원 테이블에는 부서 ID만 있습니다. 부서 이름을 표시하려면 부서 테이블을 포함하고 DEPTID 필드의 테이블을 함께 조인WHERE 절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가이드내의 다른 예제 문은 “SQL 실행” 창 내에서 실행되어야 합니다. 개체(테이블, 열, 인덱스)를 만드는 스크립트를 실행한 후 해당 개체(예: 테이블 또는 열)를 선택한 다음 바로 가기 메뉴에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여 변경 내용을 확인합니다. 실제로 구속조건 이름을 지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 이름이 할당됩니다. 예를 들어«PK_Employee_3214EC278DA42077»: 실제로, 이것은 여기에 제공된 예제를 실행하기 위해 알아야 할 전부입니다. 또한 이 명령을 사용하여 필드 유형을 호환되는 다른 유형으로 수정하거나 길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ame 필드를 50개의 심볼로 확장해 보겠습니다: 참고: 다른 DBMS에서 임시 데이터베이스의 구현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RACLE 및 Firebird DBMS에서 임시 테이블의 구조는 CREATE GLOBAL 임시 테이블 명령에 의해 미리 정의되어야 합니다. 또한 데이터를 저장하는 방법을 지정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공통 테이블 간에 이를 보고 기존 테이블과 함께 작동합니다. 그러나 라틴어로 모든 개체 이름을 지정하고 이름에 공백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모든 단어는 대문자로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EmployeeID” 필드의 경우 PersonnelNumber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 숫자(예: PhoneNumber1)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테이블을 다시 만들고 FK_Employees_DepartmentID에 대한 ON DELETE CASCADE 속성을 지정해 보겠습니다: nvarchar의 varchar의 차이점은 varchar가 ASCII 형식으로 문자열을 저장할 수 있고 nvarchar는 유니코드에 문자열을 저장한다는 것입니다.

형식, 각 기호는 2 바이트 소요.

グローバルメニューへジャンプ

ページのトップへ